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오늘은 간호사의 날(널싱 위크) 스크럽 할인 3탄으로 온라인으로 쇼핑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매하는 뒷 이야기에 관하여 말씀드린다고 했었는데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2021.05.26 - [간호템] - 간호사의 날(널싱 위크) 스크럽 할인 2탄 | Nurses Week Scrub
<내가 캐나다 간호사가 될 수 있었던 미드>
https://nursesohyun.tistory.com/16
저번 시간에는 미국사이트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려던 스크럽을 캐나다로 배송하지 못해 망연자실 하던 저에게 희망을 주었던 두 개의 사이트에 관하여 말씀드렸었는데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저처럼 힘빠지게 사이트 찾느라 시간을 보내지 않으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크럽 하울 글은 다음 번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allheart.com
wearfigs
그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매하는 뒷 이야기 바로 들어갈께요.
<스크럽 세일 D-1>
나 : 어! 널싱위크라서 스크럽 세일하네? 스크럽이 안 그래도 필요했는데 잘 됐다~ 좀 확인 좀 해볼까?
그리고 나 : 어! 뭐야. 3시간 넘게 찾아가지고 좋아하는 스타일 다 골라놓았는데 캐나다는 배송이 안되네. 아~ 미국은 이쁜 옷이 진짜 많은데~ 캐나다에서는 예쁜 옷 찾기가 진짜 힘드네~
또 나 : 할 수 없지 뭐! 다른 데를 한번 찾아봐야지. 내가 평소에 그레이스 아나토미 스크럽을 갖고 싶어 했으니까... 한번 찾아볼까? 어! allheart.com
자기 전에 나 : 여기서 세일을 많이 해주네. 하나 사면 하나를 더 40% 디스카운트를 해주네. 여기에서 그레이스 아나토미~ 내가 평소에 갖고 싶어했던 조거팬츠랑 일반적으로 생긴 것이랑 이렇게 구매해야지!
결국에는 널싱위크가 지나서 할인혜택은 받지 못하고 제 가격주고 샀네요.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쇼핑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매하는 뒷 이야기였습니다. 간호사의 날 시리즈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