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템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3탄 | The Free Nurses' Shoes

널스소현 2021. 5. 24. 0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의 마지막 시리즈가 되겠군요. 이번에 소개하는 신발은 사실 간호 템이라고 하기에는 애매모호 하지만 제가 신으니까 간호 템으로 분류할게요.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1탄과 2탄에서는 메쉬(Mesh : 그물망처럼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 있는 원단) 제품이 아닌 것으로 준비했었는데요. 오늘의 리뷰는 전과 다르게 메쉬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간호사에게 유용한 버즈 라이브 2달 이용 리뷰>

https://nursesohyun.tistory.com/7?category=833318

 

갤럭시 버즈 라이브 2달 이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Galaxy Buds live)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간호사가 버즈 라이브가 있으면 좋을까요? 개인적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버즈 라이브는 협찬 받은것이 아

nursesohyun.tistory.com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간호사 일을 하면서 메쉬제품은 신으면 안 되는데요. 아무래도 뾰족한 도구들이 발에 떨어질 수도 있고, 피가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메쉬제품을 만나볼 텐데요. 

 

 

Puma / 370325_01 + 깔창 soft foam optimal comfort

 

 이것은 제가 그냥 아울렛에 가지고 세일할 , 굉장히 편해서 샀던 신발입니다. 이것은 제가 그냥 아울렛에 가서 세일할 편해서 샀던 신발인데요. 굉장히 편하게 신을 있는 신발입니다. 평상시에 생활할 제가 자주 신는 신발입니다.

 

 

 

 -이것은 퓨마에서 나온 신발인데요. 가죽 재질로 되어 있고, 신었을 때 밑이 소프트 깔창이 되어 있어 가지고 발이 굉장히 편합니다. 그리고 라텍스 제품처럼 발 모양대로 딱 신었을 때 잡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 마지막 신발까지 포함해서 간호사 일을 하면서 신을 신발을 고를 생각입니다. 간호사들이 아무래도 오래 서 있게 되고, 많이 일을 하면서 걷는 일이다 보니까 발이 편한 신발을 신는 것이 아무래도 중요하잖아요.

 

 여러분들도 혹시 간호사를 캐나다에서 하고 계시거나, 병원에서 일을 할 생각이라면 병원에서 제공해주는 보험에서 신발 관련해서 보험적용이 될 것입니다. 혹시라도 발이 불편한 점이 있다면, 발 전문가 보는 것과 신발 구매하는 것까지 커버가 보통 되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시고 이런 커버도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제가 그럼 착용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퓨마에서 나온 신발을 신은 모습인데요. 그냥 평상시에 막 신기에도 이쁘고, 청바지를 입었을 때도 예쁘게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Brooks / Ghost 13(chusion neutral, wide)>

 

https://nursesohyun.tistory.com/111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 | The Free Nurses' Shoes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에서는 전 시간에 소개해 드리지 않았었던 두 번째

nursesohyun.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이것은 꿀팁 리뷰 2탄에서 소개해드렸던 브룩스에서 나온 러닝화를 신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신었을 때가 그냥 봤을 때보다 더 이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마음에 드는 신발인데요.

 

 

 <New balance / Y880 K10(wide)>

https://nursesohyun.tistory.com/110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1탄 | The Free Nurses' Shoes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간호사로 일하면서 신기 좋은 신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2가지 제품은 병원 보험처리가 되어 무료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씩 간

nursesohyun.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꿀팁 리뷰 1에서 소개해드렸던 뉴발란스에 러닝화인데요. 이것은 색깔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신발의 앞 볼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발이 다른 신발에 비해서 조금 커 보이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 되면 일할 때 신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