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템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 | The Free Nurses' Shoes

널스소현 2021. 5. 20. 04:45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에서는 전 시간에 소개해 드리지 않았었던 두 번째 신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간호사로서 어떤 신발을 사야하는지 꿀팁도 공유도 놓치지 마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2021.05.18 - [분류 전체보기] -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1탄 | The Free Nurses' Shoes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1탄 | The Free Nurses' Shoes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간호사로 일하면서 신기 좋은 신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2가지 제품은 병원 보험처리가 되어 무료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씩 간

nursesohyun.tistory.com

 

 <간호사가 이용하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간호사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활용하기|Nurse & Galaxy Watch Active 2 (tistory.com)

 

간호사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활용하기|Nurse & Galaxy Watch Active 2

 안녕하세요? 간호사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활용하기라는 제목으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간호사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의 사용기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무려 1

nursesohyun.tistory.com

 

 

 - 하나 더 소개해 드리고 싶은 것은 브룩스에서 나온 런닝 슈즈입니다. 이것은 런닝 전문으로 해 가지고 옷과 신발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산 것인데요.

 

Brooks / Ghost 13(chusion neutral, wide)

 

 제가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발도 편하고 되게 가볍더라구요. 이것도 첫 번째 소개해드린 신발처럼 앞에가 메쉬제품이긴한데, 발이 넓게 나오는 편이라서 신었을 때 굉장히 편한 것은 있더라구요.

 

 

 사실 이 신발은 그냥 봤을 때는 발이 심하게 넓어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신었을 때 앞이 아무래도 늘어나는 천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편하더라구요. 지금 신고 있는 신발은 버리고, 이 두 개의 운동화 중에서 하나를 일할 때 신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 두 개를 한번 비교해보시면 확실히 뉴발란스 신발이 발 볼이 되게 넓어보이기도 하고, 딱 신었을 때 조금 발이 커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브룩스는 신었을 때 발도 되게 예쁘고 딱 떨어져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일하면서 신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 사실 간호사 일을 하면서 메쉬 제품은 신으면 안 되는데요. 아무래도 뾰족한 도구들이 발에 떨어질 수도 있고, 피가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2탄으로 브룩스 브랜드의 신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메쉬 제품인 두 가지 신발 말고 나는 왜 이 신발을 샀을까? 꿀팁 리뷰 3탄에서는 가죽 제품으로서 제가 정말 편하게 애용하는 신발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