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Covid 19-2weeks Vacation 2탄|COVID 19 2주 휴가 계획

널스소현 2021. 2. 18. 0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Covid-19 2 weeks Vacation 1탄에 이어 바로 2탄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예전에 했던 것들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한 것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 보드게임


  화투에 이어 보드게임도 좋은 방법인데요. 월마트를 가서 모노폴리를 하나 사 왔었는데요. 브루마블처럼 판이 있는 큰 것을 사고 싶었지만, 판이 큰 것이 없어가지고, 모노폴리 딜(Monopoly Deal)이라는 작은 보드게임을 샀어요. 가지고 다니기 좀 쉬운 것 같아서 구매를 했었는데, 보드게임을 활용하는 것도 시간을 보내기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모노폴리 딜에 관하여 더 다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 책 읽기

 

 책을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읽으실 텐데, 책을 멀리하시는 분들도 이런 시국에 책을 보시는 것도 2주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때 당시에 서점도 문을 닫았던 상태라서 월마트(Walmart), 샤퍼 드러 스마트(Shoppers Drug Mart)등 열려있는 마트들을 찾아가 봤었는데요. 제가 원하는 책들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짐 속 어디에서 책 한 권을 찾게 되었는데요. 신랑과 데이트할 때 두 번째로 받았던 책이라서 정독으로 다시 보게되었습니다. 신랑이 책을 주면서 했던 약간 오글거리는 멘트가 생각나네요~:)

 

 

 8. 나노 퍼즐 맞추기

 

 월마트에서 샀었던 나노 퍼즐인데요. 저는 조립이나 레고 같이 맞추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실 종류가 많지 않아서, 장난감 가게가 열었었다면 조그만한 나노를 사고 싶었었습니다. 쉬운 단계를 골랐었고요. 그래서 몇 십분 안에 다 맞출 수가 있었어요. 신랑이 스누피랑 우주에 관련된 것들을 좋아하는데 때마침 우주인 스누피가 있어서 그것을 사서 맞추었었네요. 

 

 

 

 9. 마스크 만들기

 

 그 때 당시에는 지금처럼 과는 다르게 마스크 구하기가 정말 힘들었었는데요. 제가 뭘 할까 하다가 마스크 만들기를 하기로 결정했었어요. 그래서 위생적인지 비위생적 일지를 모르겠지만, 월마트에 가서 천을 사 왔었는데요. 신랑과 함께 나름 예쁘게 만들었었던 추억이 있었네요. 마스크 만들기 또한 다음 글에서 만드는 방법과 함께 다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0. 달고나 커피

 

 그 때 당시에 유행했던 것이 달고나 커피 만드는 것이었는데요. 정말 많은 유튜버분들이 하셨었는데요. 저도 커피랑 우유를 준비해서 만들었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커피를 안 좋아하기 때문에, 신랑을 만들어 주었었고요. 저는 녹차가루를 사 다가 녹차라테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이 밖에도 염색하기, 영어공부를 했었어요. 미용실 문이 닫았었기 때문에 집에서 신랑 셀프 염색을 했었었고요. 집에서 신랑 이발도 해보고 염색도 했었습니다. 영어공부는 많이 하지 못했었던 것 같아요. 휴가 때 무슨 공부냐고 하겠지만 정말 할게 없으면 공부도 하게 된 답니다.

 

 그럼 지금까지 Covid-19 2 weeks Vacation 2탄 안전하게 2주 휴가 보내기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바로 예전에 만들었었던 달고나 커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