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템

캐나다 간호사 스크럽 리뷰<귀염뽀짝>

널스소현 2023. 4. 24.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오늘은 스크럽 리뷰를 할 건데요. 간호사들을 위한 옷 스크럽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스크럽 리뷰를 향해 같이 떠나보실까요?

 

 

 

 그럼 먼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스크럽은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바로 Grey's Anatomy입니다. 이것은 끝에가 카고 바지처럼 되어 있는 것인데요. 특징은 바지 밑단이 카고 바지처럼 벤딩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밑에가 카고처럼 되어 있는 바지를 갖고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옆에 주머니도 있구요. 안쪽에 주머니가 또 깊숙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펜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주머니에 청진기를 넣어놓고 일을 합니다. 지퍼도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수납하기에 좋은 스크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여름에는 살짝 더운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봄과 가을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것과 같이 위에 탑은 Koi Basics에서 나온 스크럽입니다. 이 제품은 굉장히 심플하게 면티처럼 생겼습니다. 면티처럼 나와서 주머니도 간단하게 있습니다. 간단하게 평상시에 입으면 되는데 주머니가 별로 없어서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단점이 있으면 장점이 있겠죠? 탄력이 있어서 그런지 땀흡수도 잘되는 소재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 할 때도 굉장히 편하고 굉장히 잘 늘어나서 그것이 큰 장점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옷을 사다보니까 위아래가 믹스 매치가 되었는데요. 브랜드도 다 맞추지 않고 따로따로 사게 되었습니다. 이 파란색을 살 때 이 밑에도 세트로 사고 싶었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할 수 없이 다른 옷을 사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검은 색 바지인데요. 아까 그레이스 아나토미랑 비슷하기는 한데 이것은 밑에가 편한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핏이 잘 떨어지고 입었을 때 정말 착용감이 좋습니다. 이 옷은 두꺼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가을과 겨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옷도 주머니가 양쪽으로 많이 있고 특히 옆에 지퍼가 달린 주머니가 있어서 지퍼를 열고 닫을 수가 있습니다.

 

 이 안에 핸드폰 넣기가 좋습니다. 저도 몰랐었는데 뒤에도 주머니가 있더라구요. 이 바지는 Health Pro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옷입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파란 탑과 바지는 캐나다에 있는 Mark's라는 매장에서 스크럽을 파는데 그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s://nursesohyun.tistory.com/114

 

간호사의 날(널싱 위크) 스크럽 할인 1탄 | Nurses Week Scrub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조금 늦었지만 간호사의 날(널싱 위크)에 구매한 스크럽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하고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캐나다에서 간호사를 하고 있거나 준비하고 계시다

nursesohyun.tistory.com

 

 그럼 오늘은 캐나다 간호사 스크럽 리뷰에 관하여 글을 써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이어서 귀염뽀짝한 간호사 스크럽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