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Hyun 노마드

구글 애드센스 대신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받기

널스소현 2021. 2. 14. 0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글은 포럼 블로그 운영팁에 올려놓은 것처럼 카카오 애드핏으로 심사 승인 받았던 글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을 승인 받기 전까지는 인터넷을 많이 찾아보면서 카카오 애드핏 승인을 받기 위한 팁을 위주로 참고를 했습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고 2달여 동안 구글 에드센스로 승인을 받기 위해서 노력을 했지만, 계속 되는 광고 게재가 거절되었다는 이야기만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답답해서 구글 본사가 옆 집에 있다면 왜 승인이 안되는지 차례대로 가르쳐 달라고 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루에도 몇 번씩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사이트를 검토한 후 업데이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소리는 이제 그만 듣고 싶습니다.

 

 물론 문제가 있다는 것을 에드센스 측에서 알려주어서 알았지만 그것을 해결 할 수 있는 방안은 도통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포털 검색사이트 3사(네이버, 다음, 구글)를 이용해도 말이에요. ㅠ.ㅠ 그래서 생각한 것이 카카오 애드핏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이였습니다. 막히면 돌아가라라는 말도 있듯이 블로그 수익을 내는 것도 돌아서 가야겠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의 신청 조건은 카카오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요. 카카오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에 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카카오 애드핏의 수익은 클릭률과 조회수, 그리고 기타 다양한 수치를 기반으로 해서 광고지수가 측정되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에서 제공되는 광고인데 광고 누적금이 5만원이 넘으면 실제로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까지는 5만원이 넘지 못해서 언제쯤 돈을 출금할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 이렇게 다음에서 카카오 애드핏을 검색어에 입력하면 카카오 애드핏이 뜨게 되는데 들어가셔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의 과정은 이미 제가 매체 심사가 승인 되어서 보여드리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다음 글부터는 과정 하나하나 모두 캡쳐를 떠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 카카오 애드핏의 심사는 3-5일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 저 같은 경우는 평일로 쳐서 2일째에 심사 승인이 완료되었다고 카카오톡 메세지로 왔더라구요. 양질의 글을 작성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이 있었는데 1일 1포스팅을 하고 20개가 넘는 글을 작성하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처럼 구글 에드센스 승인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카카오 애드핏을 이용하는 차선책도 있다라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질의 글을 써서 구글 에드센스 또한 다시 도전해야겠어요. 제가 구글 에드센스도 승인 받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대신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받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앞으로 카카오 애드핏을 통한 수익이 발생 될 것인데 그것에 관련하여서도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많이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