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Hyun 노마드

다시 쓰는 오늘 일기 챌린지

널스소현 2021. 5. 21. 2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사에 관한 것 말고 다른 이야기를 해 보고 싶습니다. 다시 쓰는 오늘 일기 챌린지에 관한 것인데요. 저는 티스토리 말고도 서브로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네이버에서 오늘 일기 챌린지를 2주 동안 한다고 했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말 그대로 티스토리를 메인으로 블로그를 하기 때문에 서브 블로그로 티스토리도 소개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티스토리에서는 애드센스 수익이 있지만,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있기 때문에 하나만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보다는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수익도 그렇고 안전성면에서도 좋다고 판단해서였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s://nursesohyun.tistory.com/47?category=850849

 

2개월의 대장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기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오늘은 포럼의 블로그 운영 팁에 올려놓았듯이 2개월의 대장정 애드센스 승인기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까지는 카카오 애드

nursesohyun.tistory.com

 

<100% 애드센스 수익이 나려면>

https://nursesohyun.tistory.com/49?category=850849

 

100%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글에 말씀드렸듯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제목은 100%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라고 지어봤어요. 이 글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기의 후

nursesohyun.tistory.com

 

 그럼 블로그 챌린지 네이버에서 새롭게 이벤트를 하고 있는 오늘일기에 관하여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오늘 일기는 사실 시즌 1이라고 할 수 있었던 2021년 05월 01일~14일까지 2주 동안 하는 챌린지였는데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제가 블로그 챌린지를 하고 3일차에 갑자기 조기 종료가 되었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지? 마치 화장실 갔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온 기분이라서 솔직히 허망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2021년 05월 24일부터 블로그 챌린지 오늘 일기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조기 종료 안 하겠죠? ㅠ.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블로그 챌린지 오늘일기는 지난 챌린지에서 3일 동안 기록을 완료하여 혜택을 받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기존에 05월 01일에 오늘 일기를 썼던 분들이 대상인 것 같습니다. 참여대상 확익하기를 꼭 누르셔서 본인이 대상이 맞는지 확인하고 오늘 일기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세부일정으로는 위의 사진처럼 05월 24일에 시작해서 7일차인 05월 30일에 그리고 11일 차인 06월 03일까지 오늘 일기를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참여방법으로는 참여대상 확인하기를 눌러서 확인대상인지 알아보고 참여 가이드 및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라고 써 있네요. 그리고 11일 동안 일기 작성을 하는데 앞에 샾을 붙여서 블챌과 오늘일기를 태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참여가이드로는 중복 참여의 경우 1인당 1개의 ID로 참여 가능하고, 처음에 했던 오늘 일기 챌린지와 달라는 PC블로그 & 블로그앱에서 참여해달라는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이 부분이 없었던 것 같은데, 까다로워 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보면 일기 취지에 맞는 글로 작성해달라는 부분에서 참여자분들이 잘 생각하셔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행사안에 행사로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오늘일기 챌린지를 완료하신 블로거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해서 블로그 기록을 책으로 만들어 드린다고 하니, 이 부분도 염두해 두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그럼 지금까지 다시 쓰는 오늘 일기 챌린지에 관하여 얘기했습니다. 본인만의 일기를 써서 추억도 만들고 네이버페이도 얻으셨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다시 쓰는 오늘 일기 챌린지를 마치고, 후기도 시간이 되면 올리도록 할께요. 구독과 공감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