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간호사 정보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템 대방출 2탄| What's in My bag

널스소현 2021. 4. 20.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전 시간에는 왜 나는 이런 간호 템을 이용할까? 간호 템 대방출 1탄으로 간호사가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으로 3색볼펜, 보드마카, 형광펜, 아이디, 펜 라이트에 관하여 이야기했었는데요. 1탄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2021.04.18 - [유용한 간호사 정보] -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 템 대방출 1탄| What's in My bag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템 대방출 1탄| What's in My bag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캐나다 간호사 출근 가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가방 안에는 어떤 물건들이 들어 있을까요?  에코 가방 - 이번 시간에는 가방 공개를 해 볼 텐데요. 과연 캐나

nursesohyun.tistory.com

 

 그럼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 템 대방출 2탄에 관하여 이야기할 텐데요. 어떤 아이템을 간호사들은 필요로 할까요? 이 글은 저만의 관점으로 쓴 글이기 때문에 이 부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케이터(Locator : 위치탐사장치)

 

 간호사 위치를 알 수 있는 로케이터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있으면 제가 있는 위치를 보여주는데 이것도 귀찮아서 요즘은 잘 달고 다니지 않고 가방에다가 넣어놓고 다닙니다.

 

 비닐봉지

 

 가방을 보면 비닐봉지를 하나 가지고 다니는데요. 이것은 일하고 나서 옷을 갈아입고 나서 간호를 할 때 입었던 스크럽을 넣으려고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옷이 조금 지저분해질 수도 있으니까 여기 비닐봉지에 넣어서 바로 집에 있는 빨래 바구니에 넣으면 굉장히 편합니다.

 

 청진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여기 청진기입니다. 간호사들의 필수품이죠. 청진기는 제가 예전에 리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청진기에 관한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2021.01.24 - [간호템] - 간호사 청진기 구매 팁 1편|Nurse Stethoscopes|Littmann Classic3|

 

간호사 청진기 구매 팁 1편|Nurse Stethoscopes|Littmann Classic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의료진이 사용하는 Littmann Classic 3 청진기 언박싱과 한국에서 실습하면서 사용했던 청진기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 후 비교한 글이니 참고 부탁

nursesohyun.tistory.com

 

 작은 파우치

 

 개인물품으로는 가지고 다니는 것이 작은 파우치인데요. 이것은 캐나다에 다이소라고 할 수 있는 미니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클립이 있어서 가방에다가 편하게 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작은 파우치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거울

 

 작은 파우치 안에는 간호사들의 필수품이죠. 바로 거울이 들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밥을 먹고, 간편하게 얼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템 대방출 2탄으로 로케이터, 비닐봉지, 청진기, 작은 파우치, 거울에 관하여 이야기 했습니다.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템 대방출 3탄에서는 1탄과 2탄에서 이야기 하지 않았던 간호사 아이템에 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왜 나는 이런 간호템을 이용할까? 간호템 대방출 3탄에서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