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간호사 라이프

한국에 있는 대학생들 강의하기

널스소현 2023. 4. 10. 0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요즘에는 글을 일주일에 하나를 올리면 많이 올릴 정도로 바쁜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번 글에 올렸던 것처럼 제가 간호사 학생 멘토십을 최근에 끝내게 되었는데요.

 

 1. 캐나다 간호사 mentoship?!

https://nursesohyun.tistory.com/135

 

캐나다 간호사 mentorship?!

Mentoship? 멘토십? 한국의 멘토십? 안녕하세요! 널스 소협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병원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멘토십에 관하여 이야기를 할 건데요. 참고로 한국과 캐나다의 학교 다니면

nursesohyun.tistory.com

 

 2. 학생 간호사 프리셉터하는 일상

https://nursesohyun.tistory.com/136

 

학생 간호사 프리셉터하는 일상

안녕하세요! 널스 소현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프리셉터에 관련되어진 한국과 캐나다의 차이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학생 간호사를 어떻게 프리셉터 하는지 일목요연하게 알려

nursesohyun.tistory.com

 

 

 그 학생의 마지막 시프트와 함께 파이널 이밸류에이션(Final Evaluation : 마지막 평가)를 끝나미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강의를 몇 년간 온라인으로 하고 있었는데요. 그 곳에서 요청이 또 들어와서 한국에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생동감 있는 영상을 원하시면?

<감사합니다>

 

 

 이렇게 강의안도 만들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캐나다의 하루는 정말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글을 열심히 쓸 것이라고 다시 다짐해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저희가 마침내 원하는 집을 구매를 했습니다. 그 집을 구매하고 열쇠를 받고 왔습니다. 집을 구매하고 열쇠를 받기까지 해야 할 일들이 있어서 더 바쁘게 느껴졌었는데요. 이런 것들도 다음 시간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그 때는 제가 랜선으로 집에 관하여 소개하는 글도 올리도록 할께요. 

 

<구독과 좋아요>

반응형